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CUSTOMER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[FAQ 주문 결제 문의] 주문서가 취소 됐어요

누카 (ip:) 작성일 : 2016-04-15 17:11:30 추천 : 추천하기 조회수 : 994 0점

안녕하세요 누카 입니다^^


주문서가 취소 되는 경우는 3일 안에 입금이 확인 되지 않았을 시 자동으로 주문 취소가 됩니다.


고객님께서 입금을 하셨음에도 주문 취소가 되었을 시에는 주문자 명과 입금자 명이 일치하지 않아 입금 확인이 지연된 상태입니다.

주문번호 또는 비회원님의 성함을 Q&A게시판에 남겨 주시면 주문서 확인 후 주문서 복원과 입금 확인 처리 해드리겠습니다.


더 궁금하신 사항은 게시판 또는 누카 고객센터(1644-2122)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^^


상품 게시판 상세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맨 위로 이동
맨 아래로 이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