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CUSTOMER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[FAQ 주문 결제 문의] 결제 시도건으로 되어 있어요

누카 (ip:) 작성일 : 2016-04-15 17:11:20 추천 : 추천하기 조회수 : 841 0점




안녕하세요 누카입니다^^


결제 시도는 고객님의 주문서가 결제 오류로 인해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뤄지지 않은 상태입니다.

게시판 또는 누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결제시도건 삭제, 소멸되었던 쿠폰 복원 해드리겠습니다.

(결제 시도건이 있는 상태에서 재결제 하셨을 시 오류가 재발생 할 수 있습니다.)


결제 시도건이 삭제된 후 재결제 부탁드리며, 결제 완료, 주문 완료 상태가 되어야만 주문이 정상적으로 처리됩니다.


더 궁금하신 사항은 게시판 또는 누카 고객센터(1644-2122)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^^



상품 게시판 상세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맨 위로 이동
맨 아래로 이동